대전 월평동에 훈참치 인데요. 배달앱에서 평도 좋고 리뷰도 많아서 벼르고 있던 곳인데요. 집에서 가까워서 방문 포장했습니다.
흑맥주랑 하이볼 준비했어요ㅋ
요렇게 포장을 해주십니다.
참다랑어, 눈다랑어 반반 구성으로 소자예요. 가격은 35,000원입니다.
방문해보니 룸이 많은 구조로 되어 있어서 모임에 적합해 보였어요.
서브로 전복회, 생연어, 숙성 광어, 육회도 주시네요. 메뉴에 기본 포함이에요.
생연어 맛 좋고요!!! 사랑이쥬!!!
전복회 꼬득하니 레몬 뿌려서 먹었어요. 전복은 조금 비릴 수밖에 없쥬. 레몬 뿌리면 괘안아요ㅎㅎ
광어는 숙성회라 찰짐이 어마무시하죠ㅋ
육회는 조금 아쉬웠어요.ㅎㅎ
메인인 참치고요. 오도로, 주도로, 아카미 밑에는 복육으로 구성된 듯해요.
샐러드 맛나고요. 백김치 맛나쥬!!! 사실 제가 잘 가리지 않고 잘 먹어유ㅋㅋ 뭐든 맛나게 잘 먹는 서타일!!!
참치는 언제나 옳음이죠!!! 아카미로 시작해서 밑에 있는 복육 부위를 먹어 주었어요. 기름진 오도로와 주도로는 나중을 위해 조금 아껴둬요ㅋ
1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다. 35,000원이면 전문 참치 음식점에서 가장 기본에 해당하는 가격대죠. 방문해서 먹게 되면 그 가격에 오도로와 주도로 부위는 안 나오죠. 단골에게는 몇 점 내어주겠지만 스끼 나오고 하다 보면 잘 안 나오는 부위죠.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부위라고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 승참치에서 주문도 좋지만 간소하게 먹기에는 여기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잘 먹었습니다^^